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부산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본점] 부산 맛집 추천

by 마른멸치 2022.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최근에 부산 여행 다녀왔어요. 부산 사는 친구가 데려가준 찐 핫플과 맛집만 다녀왔어요.
그중에 최근에 떠오르는 부산 돼지국밥 맛집인 수변최고돼지국밥 본점 소개할게요!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70번길 9-32


수변최고돼지국밥집 웨이팅이 엄청 길다는데 저는 추석 연휴가 끝난 평일 점심에 다녀와서 웨이팅없이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이럴때마다 스케줄 근무인 저의 직업이 너무 좋아져요..


원래는 현장에 테이블링 시스템이 있어서 대기 입력하고 기다려야해요. 그만큼 사람이 많으시다는거지…

부산에 20년을 산 친구도 최근에 떠오르는 맛집이라며 가보고싶다고 해서 왔어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에해야하며, 길가에 했다가 단속차 돌아다녀서 냅다 뺐어요 :)


고기국밥 시켰어요! 이때까지만해도 여기가 얼만큼 핫플인지 몰랐어요.. 이 국밥을 맛보기 전까지는요..!


밑반찬은 부추와 김치 등 간단하게 나와요. 김치 살짝 겉절이 느낌이어서 맛있었어요.  


공기밥과 함께 고기국밥 나왔어요. 두근두근..!
위에 다대기 양념 올라가있어요. 새우젓도 같이 나오는데 고기 잡내를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고해요.
그래서  새우 몇개 넣어줬어요. 부추는 안좋아해서 조금만 넣었는데 부추 많이 넣어 먹으면 더 맛있대요:)


양념을 섞으니까 이렇게 빨간 국물이 됐어요. 그런데도 별로 맵지 않고 “와…. 진짜 맛있다….” 남발!
기다리고 먹은 맛도 아닌데, 국물 자체가 정말 시원하고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부산 사는 친구도 자기가 여태 먹었던 국밥중에 가장 특별한 맛이라고해요. 예상가는 돼지국밥 맛이 아니라고하네요.

부산 여행 첫 시작을 함께해준 맛집인데 너무 기분 좋게 성공했어요:) 주말엔 웨이팅이 3시간도 간다고 하던데..
그래도 먹어봐야하는맛..!


가끔 부산여행 가면서 먹었던 돼지국밥은 기억에 남지않은 맛인데 여긴 진짜 평생 기억날거같아요:)
부산 광안리 맛집으로 아주 인정! 그리고 부산 돼지국밥 맛집으로도 단연 탑이에요.

또 먹고싶다…


부산 맛집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던 여행:) 부산 먹방 여행 제대로 찍었어요.

부산 광안리 맛집과 부산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수변최고돼지국밥집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