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속초 풀빌라 - [스테이모로] 독채 숙소

by 마른멸치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
전 9월부터 또 휴직에 들어섰고 그 기념으로 속초 여행 다녀왔어요.

물론 이번에도 친구의 센스로 아주 마음에 드는 숙소를 발견했어요! 정말 칭찬받아 마땅해!

스테이모로
강원 속초시 하도문길 144


입실: 16:00
퇴실: 11:00


이렇게 독채 펜션으로 저희 둘만의 공간이었어요:)
도착하자마자 외관에 압도 당했어요. 광활하고 탁 트인 시원한 느낌!

짐을 옮기기도 전에 사진 셔터 찰칵 찰칵—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더욱 설렜던..!


저희가 예약한 방은 스테이모로 a-02방이에요.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화이트 톤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복도식으로 연결되어있고,  통유리로 되어있어 탁 트인 느낌이에요.


통로가 길고 그만큼 공간이 넒어서 커플 여행으로 너무 좋을것같아요.


유리창 밖으로는 나무 한그루가 심어져있어요. 이 곳의 시그니처 나무인 느낌. 나무 한그루가 주는 기쁨이 이렇게 크다니:)


어쩌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에요. 우드 톤으로 꾸며놓은 주방 공간이 넓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어디 나가지말고 여기서 쭉 보내자라고 다짐했어요.
숙소가 너무 이뻐서 나가있는 시간이 아깝더라고요 ^.^


다이닝룸 느낌이나는 우드톤 식탁과 눈 앞에 펼쳐진 햇살 빛춘 나무. 속초 감성 숙소로 단연 최고죠.

아쉬웠던점은 커피포트가 없었어요. 그래도 냄비는 있어서 모닝커피를 즐기고싶다면 냄비에 물 끓여서 마시면 됩니다.


이곳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자쿠지에요. 프라이빗한 마당 앞에 야외 자쿠지가 있고 따듯한 물이어서 낮이고 밤이고 들어가있고 싶었거든요 :)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속초 자쿠지 펜션으로 이만한 곳이 있을까요?

앞에가 푸릇한 마당이다보니 벌레가 좀 많긴하지만..뜰채로 걷어내라고 장비가 마련되어있어요.
(숙소안에는 한마리도 들어오지 않게끔 미세 방충망이 되어있어서 안심했죠! )


욕실은 침실 옆쪽에 마련되어있어요. 세면대와 화장실의 도어가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시설 모두 새것처럼 깔끔했어요.

샴푸나 바디워시같은 어메니티는 준비되어있지 않아요.
치약도 한참 찾았는데 고체 치약이라고 하셔서 그냥 가져온거 사용했어요:)


전 밖에서 잠을 잘 못자는데, 잘 잤던 이유는 침구의 촉감인 것 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폭신해서 편하게 잘잤어요.
다만 커튼이 쉬폰 느낌이어서 해가 뜨면 눈부셔서 자동으로깹니다 :)

여기 퇴실이 오전 11시여서 일찍 일어나서 더 즐기다 갈 수 있으니 좋아요.

근데 조금만 더 늘려주시면 어떠신가요..? 너무 짧아요..!


큰 숙소에 비해 아담한 티비를 보며 비용절감의 흔적을 느꼈지만 티비에 설치 된 스피커와 로그인 되어있는 넷플릭스를 보니 크기는 하나도 중요하지 않았어요!

티비앞에 쇼파가 없어서 테이블에서 야식 즐기면서 우리의 최애 프로그램 나는솔로 시청하기.


원래는 속초 회센터에서 회를 떠오려고 했지만 강원도는 8시만 되도 주변 식당들이 거의 문을 닫고 사람이 돌아다니지 않는 분위기라 숙소로 배달 시켰어요.

속초 숙성회 너무 맛있다..


하루가 너무 짧게 느껴진 , 더 머무르고싶은 스테이모로 풀빌라에요.
주변에 속초 해수욕장외옹치 해수욕장이 가까이 있어서 아침과 밤에 산책하고 들어오기도하면서 완벽히 속초 여행을 즐겼어요. 마지막날에는 10분거리에 강릉 카페로 넘어가서 강릉 여행까지 했답니다:)

속초 펜션이나 속초 풀빌라를 찾으시는 분들은 스테이모로 강추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