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잠실 맛집 -[빌즈] 브런치 맛집 추천

by 마른멸치 2022.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
요즘 잠실에 빠져서 엄청 자주 가고있어요! 오늘은 롯데월드몰 맛집인 빌즈 잠실점 다녀왔어요.

빌즈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
매일 9:00-22:00


전화 예약은 안되고 현장에서 웨이팅 해야해요. 주말에 갔더니 앞에 6팀 정도있었고 다행히 브런치라 그런지 회전율이 빨라서 30분정도 기다렸어요.


매장은 사진으로 봤을때보다 작았어요 :) 유명한 브런치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 정말 많았어요.


메뉴도 브런치 위주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뉴 설명도 같이 있어서 정할때 좀 더 편했습니다 :) 여기서 제일 유명한 메뉴는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래요.


빌즈 대표 메뉴인만큼 테이블마다 기본으로 주문한다는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에요. 바나나를 곁들인 핫케이크와 메이플 시럽이에요. 생각보다 느끼한 맛이 강해서 메이플시럽을 잔-뜩 뿌렸어요. 브런치라 배가 안찰거라 생각했는데 다 못먹을정도로 배불렀어요. 이 포만감은 무엇인가?

평소에 바나나를 좋아해서 나름 맛있게먹었습니다.


두번째로 치킨버거 시켰어요. 엄청 배고픈 상태로 갔기때문에 해비한거 먹고싶었어요:)  그런데 감자튀김 맛집이었다…
감자튀김 너무 맛있어요! 버거 안에 채소는 생강? 맛이 같이 났어요. 아무래도 버거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거 같았어요.
버거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한껏 배를 채우고나니 보이는 바깥 풍경! 날씨가 너무 맑고 이렇게 밖이 훤히 보이니까 외국에 온 것 같은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잠실 소개팅 장소로도 적합한 곳이에요. 설레는 분위기 연출 가능할거같아요 ^.^


오픈키친과 바 느낌도 났던 빌즈 :) 잠실 브런치 맛집, 롯데타워 맛집을 찾으신다면 빌즈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