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부산 해운대 전망대 [엘시티-엑스더스카이99] 런치 세트 후기

by 마른멸치 2022.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
이번 여행지는 부산이었어요.
부산 사는 친구 따라서 다녀와서 부산 핫플만 다녀왔어요!

부산 가면 꼭 가봐야한다는 부산 LCT 엘시티 전망대 갔다가 부산 해운대 뷰 보면서 런치 즐겼어요.


100층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안:)
순식간에 올라갔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대기가 없었습니다.

엑스더스카이99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엑스더스카이99는 99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요. 100층 전망대 관람하고 한 층 내려오면 있어요.
해운대 뷰 맛집의 최강자라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부산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요.


전망대부터 레스토랑까지 패키지로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엘시티 전망대는 서울 시그니엘 전망대보다 볼거리가 많이 없어서 오는김에 레스토랑까지 이용하는게 좋아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했어요. 예약 필수!
시간 맞춰 도착했더니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너무 좋았던 커플석! 바다를 바로 앞에 둔 자리에요.
이런 분위기라면 돌을 씹어도 맛있겠죠?
부산 전망대 너무 오고싶었는데 고마워요…


너무 이뻐서 계속 찰칵 찰칵—


저희는 런치2인세트(99.000) 이용했어요.
(입장료2인 + 식전빵+ 샐러드 + 안심스테이크 + 쉬림프비스크 or 볼로네즈파스타(선택) + 에이드 2잔 )


자리가 커플석인만큼 프라이빗해서 너무 좋아요.


뷰는 말해 뭐해!


스테이크 미디움 굽기로 요청했어요. 미디움으로 해도 부드럽고 맛잇었어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둘이서도 배부르게 먹었어요. 소식좌이긴해요..


쉬림프 파스타 선택했는데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구성도 괜찮고 맛도 좋고 전망대까지 관람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곳인거같아요. 커플 기념일 식당으로도 딱이에요:)


다 먹고도 아쉬워서 주변을 한참 둘러보다 내려갔답니다.
부산 핫플 맞네 맞아…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 엘시티 전망대 엑스더스카이99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