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잠실 맛집- [더몰트하우스]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 추천

by 마른멸치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요즘 잠실을 자주 가서 최근에 다녀온 ‘더몰트하우스’ 소개할게요 :)

더몰트하우스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98 대우레이크월드 1층 104호
영업시간: 11:00-23:00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394m


더몰트하우스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요즘 이탈리안 음식이 땡겼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이탈리안 음식 맛집이라해서 방문했어요:)

더몰트하우스 주차는 대우레이크월드 지하 주차장에 했어요.
무료입니다.


내부가 큼직큼직하고 깔끔했어요. 저녁타임이라 사람이 많을거라 예상하고 전화 예약하고 갔어요.


센스 넘치게 창가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바로 앞에 롯데월드 타워가 보여서 뷰가 굉장히 이뻐요. 잠실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이렇게 테블릿 pc로 주문하더라구요. 천천히 고를 수 있어서 편리해요.


제일 많이 먹는 메뉴인 문어 콩피와 관자 오일 파스타(24.0)
저는 오일 파스타를 좋아하고 관자랑 문어도 좋아하는데.. 세가지가 합쳐져있는 파스타여서 바로 골랐어요.
짭쪼름 한 맛:)


쉬림프 로제 리조또(21.0)  로제 리조또 시켰어요. 맛은 취향 저격이었구요 :) 새우 살도 통통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두명이라 두개 시켜도 배부르게 먹었는데, 리조또 파스타 뿐 만 아니라 피자랑 스테이크와 같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먹다보니 점점 해가 지고, 노을 보면서 먹으니 무드 업!
소개팅 장소로 선정하면 잘 될 것만 같았어요.


커튼 뒤에 단체석도 프라이빗하게 있었어요. 여럿이 식사 모임이 있다면 룸으로 예약하세요.


곳곳에 이렇게 고급스러운 소품으로 고급스런 분위기가 연출된 레스토랑이에요.
잠실 맛집이나 잠실 데이트 장소를 고민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