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종로/익선동 맛집-[기러기 둥지] 익선동 분위기 좋은 와인바 데이트

by 마른멸치 2022.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 입니다.
익선동 분위기 좋은 와인바 기러기 둥지 다녀왔어요.

기러기둥지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길 28-4
매일 15:00-23:00
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 71m


기러기둥지는 익선동 핫플이어서 한달 전 부터 예약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저도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3주전에 전화 예약 했어요.


매장 안에 분위기는 너무 아늑하고 조명도 은은하니 좋았어요. 이쁜 소품들과 조명들이 많았고 약간 빈티지 한 느낌의 와인바였어요. 이 날은 거의 예약 손님들만 있었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 익선동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이런 촛대와 인테리어 소품들이 기러기둥지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 명색이 와인바인 만큼 와인은 필수로 시켰어요.


바베큐 플레이트 (24,900) 와인에 고기 재질이 빠질 수 없죠.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제 스타일이어서 맛있게 먹은 음식이에요. 이 메뉴는 추천이에요!
플레이팅도 이쁘게 되어있어서 음식이 뭔가 더 풍성해보였어요:)


크림 트러플 뇨끼 (21000) 뇨끼 킬러인 저는 친구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시켰어요. 그랬더니 나보다 더 잘 먹는거 무엇..
트러플을 평소에 안좋아하는데 트러플 향이 강하지 않고, 겉이 바삭해서 신기했어요. 보통 식감이 부드러운데 튀긴듯이 바삭한 느낌. 역시 뇨끼는 맛있어요.


에그인헬(21000)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었어요. 이름만 보고는 무슨맛인지 모르겠었지만 , 와인 안주로 최고라기에 시켰어요. 함께 나온 빵과 에그인헬 소스를 얹어 먹으면 빠네 파스타를 먹는 느낌이에요. 토마토 소스에 빵을 찍어 먹는 느낌. 와인바인 만큼 와인 안주로 제일 좋은 에그인헬 추천이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분위기가 좋았던 기러기둥지.
종로 맛집이나 익선동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에도 익선동 데이트 장소로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에요.
종로 와인바나 익선동 와인바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기러기둥지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