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여의도 스시 맛집 추천 - [코바치]

by 마른멸치 2022. 1. 2.
반응형

2022년 새해 첫 게시물이네요:)

새해 첫 리뷰는 여의도 스시 맛집 코바치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이에요. 요즘 스시에 푹 빠져서 여의도에서 친구를 만나는김에 직접 찾아간 곳인데 100% 만족했어요.

코바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지하1층 코바치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BNK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콘래드 호텔 앞이기도해요.
길 찾기도 쉽고 주차장도 있어서 위치가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 주차는 3시간 무료로 넣어주셨어요.


홀도 있었지만 코로나 시국인지라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두명이 들어가기 딱 적당한 크기의 룸이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스시 외에도 사이드 메뉴와 덮밥들이 있어서 식사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주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여의도 회식 장소로도 너무 적합한 곳이었어요.


너무 배가고팠던 나머지 먼저 나온 샐러드를 순삭했어요.
새콤하고 아삭해서 맛있더라구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뜨끈한 국물과 고기가 땡겨서 밀푀유나베 (32000) 시켰어요. 정말 강추! 입니다. 평소에도 밀푀유나베를 아주 좋아하지만 이 곳 나베는 정말 맑고 깊은 맛이었어요. 인덕션에서 보글보글 끓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뒤이어 나온 모듬스시(28000) 8pcs입니다. 일단은 정말 부드러워요.. 활어회라고하면 조금 질기게 씹히는 초밥도 있는데 이건 정말 부드러워요. 밥 양도 적당하고 스시 크기도 좋아서 8pcs가 부족할 정도 였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깔끔하고 맛도 깔끔해서 더 만족했던 스시였어요. 앞에 친구도 대만족!


스시를 좋아하는 저에게 여긴 맛집으로 등극한 곳이에요.
여의도 맛집, 여의도 데이트를 한다면 무조건 이 곳에서 스시를 먹을거에요. 여의도 콘래드 앞에있는 맛집이라 더욱 찾기 쉬워요:)

저는 전화 예약을하고 갔는데 평일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주말에 가시려면 전화 예약하시는거 추천이요.

여의도 코바치 꼭 한번 가보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