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에프터눈티 추천

by 마른멸치 2021. 11. 19.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마른멸치의 일상 리뷰입니다.
에프터눈티를 즐기려 롯데호텔 서울에 다녀왔어요. 가끔 에프터눈티 먹으면서 여유를 즐기는게 저의 힐링 방법이에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


롯데호텔 본관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입니다. 샤인머스켓 테마로 에프터눈티 트레이를 예약했어요.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해요.*

디저트를 비싼돈 주고 먹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는 꽤 저렴한 가격으로 에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어요.


3단 트레이+음료(2인) 주문했어요. 커피와 차 중 한가지씩 선택 할 수 있고 리필 가능해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princess wedding tea 선택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내부가 참 멋있는것같아요.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덕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나고 라운지가 넓고 뷰도 좋아서 1층인데도 불구하고 만족했어요.

창가 자리를 따로 예약하지 않았지만 평일 점심인지라 자리가 많이 있어서 창가로 안내받았어요.


바로 옆엔 이렇게 폭포가 흐르고 있어요. 다른 자리도 분위기 있지만 역시 창가 뷰가 훨씬 좋아요.


3단 트레이 나왔어요. 총 15개의 디저트로 구성되어있어요.
겉보기엔 아기자기한 디저트지만 다 먹으면 엄청 배불러요.

가장 좋았던점은 너무 달지 않은거에요.
평소에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않고 금방 물려서 많이 먹지 못하는데, 맛이 심심하면서 샤인머스켓의 상큼한 향들이 어우러져서 15개 다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대만족한 샤인머스켓 트레이였어요.


나오고서 찍은 입구컷. 트레이 이용시에는 제한시간이 2시간이에요. 짧다 생각했는데 1시간만에 다 먹어서 시간이 남았어요.

페닌슐라 라운지 앞에는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가 위치해있어요. 라세느는 우리나라 3대 뷔페이고 그만큼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요.


연말이라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장난아니에요.
연말에 느껴지는 들뜨고 설레는 분위기를 여기서 많이 느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백화점과도 연결되어있어서 에프터눈티 충분히 즐기고 쇼핑까지하니 시간이 순삭됐어요.

서울 에프터눈티를 찾는다면 이 곳 추천해요. 서울 호텔 중에서도 퀄리티 너무 좋은 호텔이었어요.
모두 행복한 연말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