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소피텔 엠버서더 서울- 클럽럭셔리룸 /페메종 / 클럽밀레짐 후기

by 마른멸치 2022.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
날이 너무 더운 여름에는 밖에 돌아가니기 힘들어서 실내만 찾게 되는데, 얼마전에 여름 휴가로 호캉스 다녀왔어요.

서울 호텔 위주로 찾다가 생긴지 얼마 안된 소피텔 엠버서더 서울 다녀왔어요.

소피텔 엠버서더 서울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소피텔에서 클럽럭셔리룸 이용했어요. 지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최신식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들어가니 웰컴푸드가 준비되어있었어요. 환영 받는 느낌 완전 좋아!


본격적으로 1박2일 묵게 될 방 구경 시작-!


더블베드가 있는데 둘이 누워도 공간이 남을 정도로 넓고 매트리스 너무 좋아요..
밖에 나가면 잠 잘 못자는데 여기서는 정말 꿀잠 잤어요.
너무 폭신하고 부드러우니 어느새 잠이 들어있었죠 ^_^


이런 커피 머신도 있어서 아침에 뷰 바라보면서 모닝커피 한잔 하면 호캉스 느낌 확 들어요 :)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쾌적했어요.


옆에 있는 문을 양쪽으로 밀면 완전 럭셔리한 화장실 등장이요! 소피텔 진짜 화장실에 반했어요..
화장실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지고 화려해서 여기가 포토존이에요. 물론 저는 사진 못건졌어요.


오른쪽으로는 샤워 부스와 욕조가 있었요. 어메니티들이 딥디크여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딥티크 향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다 쟁여오고싶었지만 참았답니다 :)

저녁에 욕조에 물 받아놓고, 재즈 틀고, 와인 한잔 마시면서 스파하면 “정말 호캉스 이런거구나 .. “ 싶을정도로 좋아요!


다음으로 클럽 밀레짐 이용했는데요 에피터눈티 제공해준다해서 32층으로 올라갔어요.
에프터눈티 이용시간은 14:00-16:00 입니다.


무려 32층에서 잠실 뷰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요:)
다른쪽엔 석촌호수 뷰도 있고 롯데타워 뷰도 있어서 좋은 자리 잡으려면 빨리 오시는거 추천이요!
(밑에서 국수 먹고오느라 조금 늦은 우리..)


평소에도 공주놀이 할 겸 에프터눈티 먹는거 좋아하는 저인데, 사실 보기에 너무 좋아서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평범한 마카롱과 초콜렛들이었지만 이런 이쁜 디쉬에 놓아져 있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저녁에는 같은곳에서 이브닝 칵테일 (17:30-19:30) 제공해줍니다!


각종 술과 디저트들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위스키, 샴페인, 칵테일, 맥주, 음료들 종류대로 하나씩 맛봤어요. 샴페인 도수 확인해가면서 한잔 씩 마셨어요.
알쓰여서 술은 맘껏 마시래도 못마셔요 :(


디저트들 중에서도 제일 맛있었던 참치 :)
짭쪼름하니 아직도 맛이 기억나는 참치! 내가 멸치라 그런가 ?


점점 해가 지면서 보이는 노을과 롯데타워의 뷰.
정말 너무 아름답지않나요? 높고 화려하고 반짝거리는거 좋아하는 저에게 너무 딱이었던 뷰와 분위기.. 술과 디저트들 쟁여놓고 천천히 이야기 나누면서 즐겼어요.
그래도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이렇게 먹다보니 분위기에 취한건지 술에 취한건지 모르게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


4층에 위치한 페메종 조식 (06:30-10:30) 이렇게만봐도 사육당하고 있다는게 느껴지네요?
평소에 조식 절대 안먹는데 끌려나왔다고 보면 됩니다.


근데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여태까지 가봤던 호텔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종류도 종류지만 맛의 퀄리티가 이렇게 좋다니 정말 손에 꼽을정도입니다.

알고보니 페메종이 원래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유명한 맛집은 이유가 있다! 잠실 맛집으로 페메종 추천이요!


마지막으로 소피텔 수영장 이용했어요.
사실 수영모를 쓰고 들어가야한다고 해서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 아직 수영모를 쓰기엔 부끄부끄하거든요 ..

수영장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1일 1회로 이용 제한이 있어요. 그러다보니 이용객이 넘쳐서 못들어가는 일은 없었어요.

소피텔 수영장도 역시 호텔 분위기와 걸맞게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어요. 석촌호수 뷰도 보이고, 사진 맛집이라 이쁜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할 수 있는 최고의 스팟이에요.


마지막으로 웰컴드링크를 체크아웃하고 즐기기까지 -!

최고의 하루를 보내게 해 준 나의 베프에게 이 고마움을 다 드립니다:) 고마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