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남양주 카페 추천- [폴콘 리버가든 팔당]

by 마른멸치 2022.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주말에 근교여행 다녀왔어요. 주말에 서울 시내 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기때문에 주로 근교로 나가는 편이에요.

폴콘 리버가든 팔당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434-29 주차장


남양주는 이쁜 카페들이 많고 맛집도 많아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오늘은 팔당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폴콘은 파주점도 가봤는데 감성적이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남양주에도 폴콘 카페가 있다길래 찾아왔습니다.


차로 이동하면 어디를가나 주차 공간이 넓은지가 제일 신경쓰이더라구요. 폴콘은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안내 요원분들이 따로 있을 정도에요:)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에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입구부터 뭔가 기대가 되는데요,


생각보다 내부가 정말 크고 넓었어요! 게다가 이 공간만 있는게 아니라 건너편에 건물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자리 간격이 넓어서 붐비지도 않고 너무 쾌적했어요.


토요일에 가서 그런지 계산대 줄이 심각하게 길었어요. 빵도 거의 동이났어요. 먼저 자리 잡고 커피와 음료 골랐어요.


그래도 이렇게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복층이어서 어떻게든 자리가 나겠더라구요.


마침 창가쪽에 자리가 나서 앉았는데 바로 앞에 강이 보여서 뷰가 너무 좋았어요:) 요즘 날씨가 슬슬 따듯해지고 있어서 야외 테이블도 만석이었어요.
밖에 나가봤는데 춥지가 않은게 이제 봄의 계절이구나 싶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참 이야기하고 떠들다보니 해가 졌어요. 야경이 너무 이쁘고 분위기가 더 좋아져서 한 컷 담았어요 :)

남양주 데이트 코스로 또 올만한곳이에요.
남양주 폴콘 카페가 왜 인기가 많고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남양주 분위기 맛집에 뷰맛집까지 모두 섭렵한 대형 카페기 때문이에요.

남양주 근교 여행으로 폴콘 오신다면 후회 안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