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남양주 맛집 추천-[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 근교 여행, 팔당 맛집

by 마른멸치 2022.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 입니다 :)

근교 여행으로 남양주에 다녀왔어요.
팔당 뷰가 보이는 남양주 맛집 소개할게요.

아웃도어 키친 한강본점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68


팔당을 한번도 가본 적 없어서 보러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픈바람에 맛집으로 직행했어요 :) 주차장도 넓어서 불편함이 없었어요.


아웃도어 키친은 캠핑 컨셉이에요. 캠핑장에서 바베큐를 구워 먹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인지 처음엔 뭔가 분위기가 별로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이미 유명한 곳이어서 저녁 시간에 왔으면 자리가 없었을 거 같아요. 다행히 배꼽 시계가 빨리 울린 덕에 4시쯤 왔더니 자리가 있었는데 금방 차더라구요.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A세트(참숯 초벌 돼지구이 340g + 새우구이 2마리 + 소시지 2개) 39000원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이런 급식통?에 나오고 추가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핫소스가 맵고 맛있더라구요.


캠프 냄비밥(4500원) 냄비밥이라길래 냄비에 밥을 주는거라 생각했는데 옛날 도시락이었어요. 소세지랑 김치랑 김 계란 비벼먹으니까 추억의 맛 소환됐어요.

공기밥도 시켰는데 냄비밥이 훨씬 맜있네요!

아 그리고 바지락 된장찌개 (6000원) 시키면 공기밥 포함이라 공기밥 초반에 따로 시키지 마세요.. 그것도 모르고 두명서 3공기 시켜버렸어요 :(


바로앞에는 팔당댐 뷰가 보여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이 식당이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가 애견 동반
가능식당 이라는 점이에요. 견주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소식..

그래서인지 댕댕이들이 꽤 있었어요. 그렇다고 식당이 시끄럽지 않고 얌전히 주인님 밥 먹는 시간 기다리고있더라구요:) (“밥먹을 땐 개도 안건드린다.”의 표본)

애견동반 가능 식당이니 주위 시선 부담 없이 가족, 지인분들과 캠핑 분위기 즐기면서 고기 구워 먹을 수 있어요.

근교여행지로 남양주 추천해요! 남양주 맛집은 아웃도어 키친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