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김포 맛집/구래동 맛집 추천, 김포 맛집 리스트 대방출! 김포 스시맛집, 김포 쭈꾸미 맛집

by 마른멸치 2021. 10. 25.
반응형

김포에서 직접 먹어본 곳들만 추려봤어요. 최근에 외출이 잦아지면서 집밥보다 밖에서 많이 사먹게되는데요, 그 중 맛있게 먹은 곳 소개할게요.

그집

경기 김포시 양촌읍 구래로87번길 137
영업시간: 매일 11:10-21:00
주차가능
양촌역 1번출구에서 594m


김포 쭈꾸미 맛집입니다. 그집 쭈꾸미는 이미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해서 오고가는 사람들이 많아요. 점심시간에 가면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이미 예전부터 단골로 지정한 식당이에요. 가끔 불향과 매운맛나는 쭈꾸미가 생각날 때는 여기로 온답니다. 쭈꾸미가 연하고 맵기 조절도 가능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쭈꾸미 볶음과 야채들 비벼서 먹으면 밥 한 그릇 뚝딱이에요.쭈꾸미가 밥도둑이네요. 밥도 보리밥과 쌀밥 선택 가능해요.


여기서는 또 무조건 새우튀김도 같이 시켜요. 새우가 크고 튀김옷이 부드럽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어요. 새우튀김까지 꼭 같이 시키세요.

앞에 주차공간도 크게 잘되어있고, 마당에 의자도 있어서 식사 후 마당에서 자판기 커피 한 잔 하는 여유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친목 모임 장소나 가족 식사로 적합해요.


스시웨이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113 리치프라자2 2층 201호
영업시간: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Last order 21:3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화요일 휴무
구래역 1번 출구에서 480m


이곳은 스시맛집 스시웨이입니다. 사실 현지인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는게 가장 적합할 것 같아요. 동네에 위치한 곳이라 작은 식당이지만, 지역 주민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스시에 비린내가 하나도 안났어요.

매장이 깔끔해서 좋았는데 스시도 깔끔한 맛이라 참 좋았던 집이에요. 김포 스시맛집을 찾으신다면 이 곳에서 드시면 만족 할 수 있을거에요. 스페셜 메뉴와 모둠메뉴 시키고서도 맛있어서 단품으로 계속 시켜먹었어요.


스페셜 메뉴 주문했더니 매운탕도 함께 나왔어요. 우동과 매운탕 중 선택 가능입니다. 스시 먹고 매운탕에 밥 한그릇 먹으니 엄청 든든했어요. 그 밖에도 새우튀김, 스시 2ps, 공기밥 등을 서비스로 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함께 갔던 미각 예민한 친구도 기분좋게 먹었다며 만족한 곳입니다. 동네 가게이지만 진정한 스시 장인이 계신곳인 것 같네요.

입소문 듣고 찾아온 곳이라 기대했는데 이렇게 제가 입소문을 내고 있습니다. 구래동 스시 맛집은 이 곳이에요.


청년어부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80 110A호
영업시간: 11:30-21:30
매주 월요일 휴무
구래역 4번출구에서 271m


이곳도 김포 초밥 맛집이에요. 요즘 초밥에 빠졌는지, 지나가다가 간단히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어서 홀도 깔끔했어요. 홀이 크진 않아서 홀 판매보다는 배달 주문이 훨씬 많은 곳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밥양이 적으면서도 퍽퍽하지않고 회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가격이 1인 스시로 적당해서 가성비 좋은 초밥을 찾는다면 이 곳이 좋아요.

혼밥을 하거나 간단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좋은 곳인것 같아요.  

이상 김포 맛집 리스트 BEST3를 소개했습니다. 제가 직접 먹고 만족한 곳이라 방문하신 분들도 만족하셨음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