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영종도 조개구이- [마시안어부집] 영종도 맛집/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by 마른멸치 2021. 10. 19.
반응형

조개구이 먹고싶어서 영종도에 다녀왔어요. 조개구이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먹어야 그 맛이 더 좋고, 일몰을 보며 먹고자 바닷가 앞으로 갔습니다. 영종도는 일몰 맛집으로도 유명하답니다 :) 조개구이 맛집이 많은데 그 중 유명한 곳으로 방문했어요.

마시안어부집
인천 중구 마시란로 77

위치: 용유역 2번출구에서 834m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0:30
휴무: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주차: 공간있음


나혼자산다, 슈퍼맨이돌아왔다 등 방송 출연했던 유명한 곳이에요. sns에서도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소문나서 주말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는 월요일 4시쯤 가서 한적했어요. 미니 알전구도 달려있고 바로 앞이 바다라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주차공간도 식당 바로 옆에 있어서 좋았어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어딜가나 주차가 편해야 찾게되는것같아요.


조개구이는 특(99.000원) 대(79.000원) 중(59.000원) 사이즈가 있어요. 2명일 경우 중 3명일경우 대 4명일경우 특 이라고 하셨어요. 저는 특으로 시켰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특이라고 해서 양이 엄청나게 많지는 않아요. 부족하면 단품으로 더 시키면되니 우선 모듬조개구이 특사이즈 픽했어요.  그 밖에 해물 칼국수나 회 등을 함께 판매하고있어요.


호일 그릇에 있는건 치즈 라면이에요. 딱히 무슨 맛이 나진  않아서 잘 안먹었어요. 가리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가리비 위에 날치알과 양념들이 들어가있는데 생으로 먹는것보다 맛이 더 가미되어 좋더라구요. 요즘 해산물도 조심히 먹어야하기 때문에 조개는 바싹 익을 때까지 기다렸어요. 익으면 저절로 입을 벌리는 조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원래 야외에 앉아서 먹고싶었지만,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동시에 바닷가 앞이라 바람이 너무 세서 밖에 못앉았어요.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실내가 너무 따듯하고 또 깔끔해서 나름 만족했어요. 옆에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다 전경도 볼 수 있고, 바다 분위기는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


야외 테라스는 내년 봄에 다시와서 앉아보기로했어요.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영종도 데이트를 한다면 이 곳 강추:) 일몰을 보고자 왔기때문에 다 먹고 해지는 바다 앞에서 사진 한 컷 찍었어요.


식당 바로 앞 공간이에요. 4시쯤 방문했는데 다 먹고 나오니 이렇게 일몰을 볼 수 있었어요. 이 날은 구름이 많이 낀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물이 꽉 찬 을왕리 바다를 보고 있으니 더 할 나위 없이 행복했어요.

조개구이도 맛있게 잘먹고 영종도 바다도 보니 성공적이네요. 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마시안어부집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