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한우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구우몽] 솔직 후기

by 마른멸치 2022.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

요즘 핫한 한우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이속우화 한남점에 가고싶었는데 예약이 너무 어려워서 실패했어요 :(
캐치테이블로 예약한 하남 스타필드 맛집 이속우화 구우몽은 아직 평일 예약이 널널해서 대신 와봤어요.

이속우화 구우몽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L1층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스타필드 주차장 7번홀에 한 후, 7번홀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보여서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각하지마시고 최대한 시간 맞춰가세요. 이용시간이 1시간 15분으로 제한되어있어서 늦게 갈 수록 손해입니다.


맡김차림 시작할 때 쭉 보여주는 오늘의 고기! 사진 찍기용이에요.

한우 1++BMS No.9이상의 등급을 취급하는 한우오마카세 맛집, 기대했어요!


처음 세팅:) 무와 열무 장아찌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첫번째로 연어알과 육회 나왔어요! 평소에도 육회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다를거 없이 맛있어요.


이제 고기 구워주신다고 보여주신 새우살과 채끝살.
영롱해요.


구워져서 나온 고기! 부드러움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질겼어요 :( 평소에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겐 약간 실망스러웠어요.


미디움레어로 구워주셔서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한우가 생각보다 질기구나.. 싶었던 맛. 그래도 열무 장아찌랑 곁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


한우 미트 샌드입니다. 고기 양이 적어서 걱정했지만, 그 공백을 채워 줄 순서가있어요. 이거 먹으면 바로 배불러요..

구운 빵위에 한우 떡갈비, 치즈 갈아서 얹어주고 완성! 무언가 상상이 되는 그 맛 맞아요 :-)


한우 버섯 솥밥 & 된장찌개, 미트 샌드 먹고 느끼해서 기대했던 음식. 된장찌개에는 각종 해물이 들어가있고 꽃게 맛이 강하게 났어요. 조금 느끼했던 속이 풀리는 순간이에요:)

한우 버섯 솥밥은 약간의 간이 되어있어서 맛이 특이했어요.


마지막 솔트 아이스크림, 이때 자리를 잠깐 비웠어서 설명을 듣지 못했는데도 먹자마자 솔트 아이스크림임을 알았어요.

소금 맛이 나거든요 :)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하니까 배가 안찰줄 알았는데 어느새 배가 부르더라구요.

*솔직후기*
-원래는 어버이날에 가려고했는데 기념일에 올 정도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기가 생각보다 질겨서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한남점은 고기가 더 맛있다고 들어서 다음에는 한남점으로 가야할것같아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한우오마카세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