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강남역 맛집 -[고메램] 분위기 좋은 양고기 맛집 추천

by 마른멸치 2022.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
양고기를 처음 접해 본 곳이자 4번째 방문한 양고기 맛집
고메램에 또! 다녀왔어요.
이 곳에서 양고기 접한 후에 양고기 러버가 되었답니다.

고메램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59 대우도씨에빛 2차 지하 1층,


평소에 항상 만석이어서 예약하고 가는게 좋아요.
고메램은 분위기 좋은 소개팅 장소 혹은 강남역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아요. 분위기가 데이트 분위기거든요 :)

오늘은 바 자리에 앉았어요. 기본 세팅도 너무 깔끔해서 갈 때마다 맛이 기대가 되고 설레요.


항상 시키던 모듬 양갈비 (35000원) 2인분 시켰어요.  프렌치렉,숄더렉, 등심 이렇게 나와요. 사실 2인분 양이 많지 않아서 가끔은 맛있던 고기 추가해서 먹기도 했어요.


고기는 앞에서 직접 구워주세요. 여기서 저는 등심은 조금 질기고 프렌치렉이랑 숄더랙이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정말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부위별로 어떤 소스에 찍어 먹어야 맛있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고 바 처럼 되어있다보니 주종이 정말 많았어요. 와인이나 전통주 위스키 소주까지! 양고기 안주 삼아서 마시면 너무 좋을거 같지 않나요? 강남역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에요.

사이드 디쉬는 생각보다 입맛에 맞는게 없었어요. 냉모밀은 좀 많이 미지근했던 기억이…


바 자리도 있지만 테이블 자리도 많고 그만큼 매장도 넓고 깨끗해요. 단체로 회식이나 모임으로 와도 좋을거같아요.


벌써 n번째 방문한 고메램이지만 재방문의사 또 있습니다!
서울 양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무조건 여기 와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친구들 전부 소개시켜주고 싶은 마른멸치의  찐 맛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