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한남동 브런치 카페- [글라스어니언]

by 마른멸치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완연한 봄 날씨가 너무 설레는 요즘이에요. 그래서 오랜만에
평일 한남동 데이트하러 나갔어요.

글라스어니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1층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532m
월요일 정기휴무


평일 낮시간이어서 한가로웠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많을 유명한 한남동브런치 맛집이에요:)  

차를 가져오신다면 주차는 한남공영주차장 하시면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어요.


홀이 생각보다 엄청 넓지는 않았어요. 테라스 자리는 항상 인기있다고 하네요 !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


너무 배고파서 음식 주문하고 빨리 나오길 기다리는중 :)
다소곳..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었지만 이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에그베네딕트(15)입니다. 저는 사실 느끼해서 디저트나 브런치, 빵 류를 안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짭조름한 베이컨에 곁들여 나온 샐러드 같이 얹어 먹으면 느끼함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 이건 정말 강추! 또 먹으러도 올 것 같아요.


스매쉬드 아보카도 훈제연어(18) 이 메뉴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 저한테는 살짝 느끼한? 맛이었어요.
느끼한거 잘 드시고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같아요 ! 저는 좀 편식쟁이라.. 친구는 좋아했답니다:)


카페에 왔으니 롱블랙 (아메리카노) 5.5 국룰 :)
낮에 테라스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너무 여유롭고 좋았어요!
평소에 브런치를 잘 즐기는 편이 아닌데 글라스어니언이 한남동에서 워낙 유명해서 와봤더니 브런치 입문 해버렸네요. 핫플다운 핫플이었어요.

브런치와 커피 뿐 만 아니라 와인이랑 디쉬류도 많아서 한남동 맛집으로 강추입니다.

즐거운 한남동 데이트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