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파주/운정 카페 추천 - [흔커피바] 파주 데이트, 가볼만한곳

by 마른멸치 2021. 8. 18.
반응형

파주/운정 카페 [흔커피바]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파주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파주 운정신도시는 곳곳에 맛집과 카페들이 많아요.

또 도시 자체가 넓직 깔끔해서
복잡한 서울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경기 파주시 청암로48번길 16-9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파주는 차가 없이는 다니기 힘들다 보니
꼭 차를 가져가요.

카페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감탄을 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감성의
인테리어거든요.


“여긴 부족함이 없는 카페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그만큼 사진찍기 좋은 곳, 파주 핫플이라해도
무방하더군요.


제 친구는 카페를 고를때 의자가 편한 곳을 골라요.
처음엔 특이하다 싶었는데,
오래 앉아서 이야기를 하려면 의자가 정말
중요한 부분이더라구요.

처음 여기를 선택한 이유도 의자였어요 :)


내부 뿐 만 아니라 테라스까지 자리가 있어요.

요즘같이 가을 날씨가 다가오는 시점에
야외에 앉아있으니
선선하고 너무 좋았어요.

사진도 너무 이쁘게 나와요.


요즘은 혼.카 (혼자 카페)가 대세인 만큼
혼자와서 커피를 즐기다 갈 수 있는
자리까지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바 느낌도 나는게 흔커피바 이름이
찰떡이더라구요.


커피 음료 뿐 만 아니라 디저트까지 다양해요.


치즈 스틱 케이크와 바나나 푸딩을 시켰어요.

바나나 푸딩이 뭘까 궁금했는데,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에요.

안에 바나나도 살짝씩 들어가있어요 :)


제가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이 다가와서
너무 설레는 요즘이에요.

파주 데이트코스를 고민하시거나
운정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흔커피바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