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일산 디스케이프 카페 - 일산 핫플 / 일산 데이트 카페 추천

by 마른멸치 2021. 7. 21.
반응형

일산 디스케이프 카페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
오늘은 정말 더운 여름날이었어요.
더운날엔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 있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일산 핫플이자 sns에서도 유명한 카페인
디스케이프 더카페를 방문했어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7


주차장은 카페 앞에 마련되어있어요.

디스케이프(D-SCAPE) 카페는 사진 맛집이기도해요.
이 존에서 인생 사진을 건지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매일 10:00 - 21:00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처음에 입구가 어딘지 헷갈려서 한바퀴를 돌았어요:)
건물이 다 벽으로 막혀있는 느낌이라서 한참을 찾았네요.
결국 다른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을 따라 갔더니 나왔어요.


문이 참 신기하죠? 거대한 문을 밀고 들어가면
열체크와 QR체크 하는 곳이 있어요.
문 여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몇번을 열고 닫고 해봤어요.

저처럼 헤매지 말고 한번에 찾으시길 바라요:)


카페 내부 조명이 살짝 어두웠는데,
그래서 햇빛이 차단되고,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카페가 큰 만큼 공간이 참 넓더라구요.


1층엔 이렇게 베이커리가 있어요.
여러가지 빵과 케이크 종류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커피와 차 종류도 다양했어요.
이 밖에도 생과일주스 등 음료 판매도 하고있었어요.

계단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2층을 구경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아주 많았어요.
갤러리 처럼 되어있었는데, 그 안에도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람이 많은 주말에도 자리는 충분할 것 같아요 :)

카페 자체 분위기가 차분하고,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한창 쉬다가기 좋은 곳이에요.


밖으로 나가면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이 곳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실 수 도 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나가고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꿈도 못꿨습니다 :)

야외는 봄, 가을에 오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1층으로 내려와서 창 밖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따사롭고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그레이 소금커피 (8.0)를 시켰어요.
라떼 종류인데 위에 크림과 소금이 얹어져 있어요.
크림이 부드럽고 차가워서 입술에 닿을때 시원하고,
목넘김이 좋았어요. 소금맛은 딱히 못느끼겠더라구요.

소금커피 추천드려요 :)


디스케이프 카페에는 포토존이 굉장히 많아요 :)
왜 SNS핫플 인지 알겠더라구요.
사진 찍다보면 시간이 순삭돼요.
2층 야외 테라스에서도 찍을 수 있고, 카페 외관에서도
찍을 수 있어요.
그런데 너무 더워서 오래는 못찍겠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뜨거워서 문고리도 달궈져있었어요.


찾아오는 길이 살짝 외진 곳이어서 어려웠는데,
그래도 오길 잘했다 생각한 카페였어요.

나중에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