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가평 독채 풀빌라 추천 [세인트21] -가평 펜션 후기! 가평여행은 이곳에서

by 마른멸치 2021.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이에요 (: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직접 가본
가평 풀빌라 [세인트21] 리뷰를 할게요.

요즘은 관광지를 돌아다니기보다는 숙소에서 머물며
먹고 놀고 즐기는 추세인것같아요.

그래서 저도 가평에 풀빌라로 휴가를 갔어요.


세인트21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담긴 사진이에요.
배경이 너무 이쁘죠?
뒤에 있는 산이 평화로움에 한 몫을 해요.

세인트21은 풀빌라, 독채펜션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동이 여러개가 있지만 간격이 넓어 실제로는
프라이빗했어요.

깨끗한게 사진으로도 보이나요?
(참고로, 숙소마다 보이는 베란다 느낌은 바베큐장입니다.)

이제 방구경을 해볼게요.
저는 209호 콘도티를 이용했어요.
복층형 독채입니다.

1층엔 주방 욕실 실내 온수 수영장 바베큐장이 있어요.


*온수 요금 별도 70000원*
세인트21엔 야외 풀장이 있지만 가족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실내 온수풀도 추천드려요.
물이 따듯하고 풀장도 좁지 않아서 수영까지 가능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2층으로 올라가면 양쪽으로 방이 나눠져있어요.

한 쪽은 수영장을 전경으로 침대와 TV 화장대가 있어요.
바라보고만 있어도 풍경이 너무 이뻤어요.

또 다른 한 쪽은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스피커가 있어요.
쇼파에 앉아서 영화나 TV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요.
음향이 너무 좋아서 영화관에 온 것만 같았어요.

밤에 가족들과 과일과 간식을 먹으면서 영화 한 편 봤어요.

세인트21 복층 뷰

*전체적인 룸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가장 큰 장점은 야외 풀이 2개가 있어요.
하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풀장이에요.
여기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기도해요.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물에서 시간을 보내니 더위가 싹-
가시더라고요 :)

풀장에 여러가지 튜브들이 많이 있어서
튜브를 가져가지 않은 저희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숙소측 센스가 장난아니에요 :)

비치볼놀이 왜이렇게 재밌는지... 공 하나 가지고 노니까
시간이 순삭 됐어요.

혹시 저처럼 사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포카리같은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사진을 100장 넘게 찍었더니 제 사진이 너무 많네요..:D

물놀이 하고 바베큐타임 갖는건 국룰이죠?


여행에 있어서는 바베큐는 꽃인거같아요.
이 시간만큼은 뭘 먹어도 맛있잖아요 :)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면서도 외부랑은 연결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풍경보면서 바베큐 즐겼어요.

*숯과 그릴 이용금액은*
2인 기준 3만원
추가 인원에 5000원 추가

정말.. 여행은 부르는게 값이네요 ):

정말 진짜 찐으로 좋았던 점은
야간 수영이었어요.


점점 어두워지고 수영장에 조명이 켜지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것은 버스킹이었어요.
직원분 두 분이서 노래 틀어놓고 불러주시더라고요.
신청곡도 받아주셨어요.

저희는 그 노래를 들으면서 수영을 즐기면 돼요.
낮과는 또다른 분위기로 수영했어요:)


대부분 저희처럼 저녁 드시고 다시 수영하러 나오시더라구요. 관광지를 가지 않아도 이 안에서만 놀거리가 충분하니 하루가 다 갔네요. 여기에 오면 세상 잡생각들 다 사라지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다른 세상에 온 것 같달까?

분위기가 너무 좋죠?


다음날 아침 산책겸 주변을 둘러보는데 이런 풍경이 있더라구요. 정말 초록색은 환상이에요...
이보다 마음이 편해질 수 없어요.. :)

이런 자연 속에 위치한 깔끔하고 고급진 풀빌라를
다녀오니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있어요.

가평 여행을 계획하시거나
여름 휴가 고민 중이신 분들 여기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