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김포 데이트/ 핫플레이스 카페 [수산공원] - 김포카페

by 마른멸치 2021. 7. 20.
반응형

[김포 데이트 핫플레이스 카페]
수산공원’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

김포에 새로 생긴 카페에 다녀왔어요.
수상공원은 sns 핫플이기도해요.
저도 sns에서 보고 방문했어요.
평일에 갔는데도 차가 줄서있었어요.
핫플이 괜히 핫플이 아닌가봐요.

규모가 대단했습니다.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우선 주차장은 카페 앞, 옥상 등 아주 넓어요.
차가 워낙 많다보니 주차요원분들이 안내해주시더라요(: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왔어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 데이트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입장에 앞서 열체크와 QR체크인을 하고,
이상이 없으면 들어갑니다.


커피를 만들고 받아가는 곳은
이렇게 개방형으로 되어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음료 나오는 시간이 빨라서 좋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콜릿라떼 조각 케이크 주문했어요.
케이크가 느끼하지도 않고 아주 부드러웠어요.
저는 카페에가면 초코라떼를 많이 먹는데
초코라떼 맛은 다른 곳과 비슷했어요.
아메리카노는 많이 연하지도 많이 진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었어요.


신설이라 카페가 아주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창고형 대형카페라 쾌적하기도 해요.


1층엔 음료뿐 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같이 판매해요.
빵이나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만족하실 곳입니다.
실시간으로 비워진 빵들이 채워지고 있었어요.
종류가 정말 많아서 빵만 먹어도 배가 찰 것 같아요.

이 카페가 유명하고 많이 찾는 이유는, 바닷가 컨셉으로
되어있어서 인 것 같아요. 요즘 여행을 많이 못가니 실내에 여행 컨셉으로만 되어있어도 오고싶잖아요 :)

카페에 선베드라니
이 자리에 꼭 앉고싶더라고요 D:


그래서 앉았습니다 ^_^

더 신기한건,
1층엔 음료와 베이커리를 팔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회전초밥을 팔아요.


2층 규모도 큰데 갑자기 식당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분위기 전환 (:

*접시에 따라 2000부터 8000원* 까지 가격이 다르대요.
점심을 여기서 해결해도 좋을 것 같아요.


포토존은 이곳입니다.
1층에서도 많이 찍으시지만 ,
여기에 서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사진찍기 좋은 카페더라고요.
뒤에 나오는 그림은 계속해서 바꼈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카페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정말 바닷가에서 피서를 즐기는 여행객 같이 보이네요.

실내도 냉방이 잘돼있어서 시원하고 추울지경이었어요.
그래도 더운 여름날 시원한 곳에 있으니 더위가 풀리네요.

대곶면에 위치한 초대형 카페
김포 핫플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