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양평 펜션 - [생각속의집] 근교 가족 여행

by 마른멸치 2023.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8월은 휴가 기간인 만큼 가족 여행으로 근교 여행을 다녀왔어요. 너무 먼 곳을 힘들어하는 저희 가족을 위해 양평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족 펜션으로 너무 좋은 양평 독채 숙소를 소개할게요!

생각속의집
경기 양평군 단월면 대부록길 37

저는 카모마일 룸을 선택했어요. 성수기인데도 평일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했어요. 기준 인원 4인에 최대 6인까지 가능한 방인데 거실을 통틀어서 1층이 이렇게 넓으니 더 많은 사람도 수용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거실엔 TV가 있어서 다같이 모여서 봤어요.

복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주방과 거실 그리고 히노끼탕이 있어요. 히노끼탕이 있는 공간도 매우 넓어서 아빠는 여기서 주무신다고 하실 정도였어요.

히노끼탕에대해서 체크인 할 때도 설명해주시는데 자세한 사용 방법은 여기에 나와있어요. 커플 여행으로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숙소에요. 저희는 밤에 이용했는데 마치 사우나에 온 것처럼 땀도 빠지고 좋더라고요.

이 숙소에는 화장실이 총2개인데 1층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샤워부스가 한 공간에 두개가 있고 화장실과는 분리되어있어서 각자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계단을 올라오면 또 다른 넓은 공간과 마당이 있어요. 침대가 퀸 사이즈여서 침대에서 4명이 자도 될 것같았어요. 2층에도 TV와 에어컨이 있어서 정말 휴양하기에 딱 좋았어요.

2층에도 화장실이 있는데 세면대도 2개씩있어요. 정말 4명만 이용하기엔 아까울정도로 공간 활용이 너무 잘되어있었어요.
양평 감성 숙소로도 탑인것같아요.

1층 거실 문을 열고 나오면 바로 있는 바베큐 공간이에요. 펜션엔 바베큐가 빠질 수 없죠! 이 날은 비가 왔는데도 바베큐 장소가 분리되어있고 천장이 비를 막아주고 비닐 천막이 바람을 막아줘서 잘 이용할 수 있었어요.

숯불에 구워먹는 바베큐가 너무 맛있어서 잊을수없는 기억이 됐습니다.

근교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양평을 추천합니다. 양평에 숙소 추천을 받으신다면 생각속의집 강추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