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김포 카페 추천 -[진정성 기점], 김포 카페 /김포 가볼만한곳

by 마른멸치 2021. 9. 29.
반응형

김포 카페 추천 [진정성]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마른멸치입니다 (:

김포에 감성 카페를 다녀왔어요.
김포에 핫플이 점점 많이 생기는 요즘,
감생감죽(감성에 살고 감성에 죽는다)인
멸치는 감성 카페 가는걸 좋아해요.

진정성은 믿고보는 감성이라
커피 마시러 다녀왔어요.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45번길 35-9


*매일 11:00-21:00

얼마전에 제주도에 있는 진정성 종점에 다녀왔는데
밀크티 또 먹고싶어서 찾아왔어요.


도로변에 있고 다른 지점에 비해서는 작은 규모에요.
(그래도 크다)
카페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1층은 제조실과 홀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서 주문했어요.

열체크는 필수.


매장 안 자리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러다보니 대화가 조금만 커도
옆 사람에게 잘 들리는 구조였어요 :)

카페가 워낙 조용해서 작게 말하게 되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오면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이렇게 커피 원두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향이 가득해서 너무 좋음 :)


다양한 마들렌과 브라우니도 있어요.
커피와 마들렌의 조화는 말해뭐해..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주문했어요.

진정성에서는 밀크티가 시그니처입니다.
원래 밀크티를 안좋아하는 멸치도
진정성 밀크티는 잘먹어요.


2층에 있는 제조실2
여기는 뭐하는 곳인지 신기하고 궁금해서
힐끔 쳐다봄 :D

투명하게 보여서 더 믿음직스러웠던.


주문하고 야외로 나갔어요.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 앉아있는 사람들도
꽤 많아요.

요즘같은 날씨에
야외 카페에 앉기 너무 좋은거같아요.


이렇게 야외에 의자들이 있는데,
사실 벌레 싫어하는 저는 오래 버티지 못하고
다시 들어갔습니다.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시죠.


김포 데이트를 한다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선선하게 바람 쐬며
밀크티 한 잔 어떠세요?

“밀크티에서 진정성 한 잔 하자..”

진정성은 하성본점과 기점, 종점이 있는데
세군데 다 가본 저로서는
어디든 다 좋더라구요 :)

(사실 종점이 넘사벽)

근교 카페여서 거리상 너무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아서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