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김포 카페 추천- [카페 나울] / 김포 가볼만한곳, 김포 핫플 감성 카페

by 마른멸치 2021. 9. 23.
반응형

김포 카페 추천 ‘카페 나울’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
최근 김포에 감성 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기고 있어요.

한적하고 전망 좋은 카페들은
김포에 몰려있는듯 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감성의
카페를 다녀왔어요.

경기 김포시 하성면 봉성로 243 카페나울


* 매일 11:00 - 20:00

하성면에 위치한 카페 나울은
차로 이동해야하는 곳이에요.


주차장이 정말 넓고,
경치가 너무 좋아서
도착하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날씨 정말 무엇..
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 날씨
제일 사랑해..


보이시나요?
이 평화로운 분위기

자연이 주는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된 듯 해요.


들어가기 전 한 컷
평일이라 여유로웠어요.

산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속세를 벗어난 듯한 느낌이 좋았어요.

김포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이 카페는 꼭 와야할 것 같아요.


여기서 하루만 일해보고 싶다.

딱 하루만


각종 커피류와 브라우니를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매장 안을
둘러보았습니다.


자리 간격이 넓어서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대회할 수 있었어요.


카페 내부는 루프탑을 포함해서
3층까지 있어요.

너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역시 핫플은 다르다.


2층에선 사진을 찍기 더 좋더라구요.

자연광을 조명삼아 인생샷을
건졌습니다 :)


3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에요.

요즘같은 날씨에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시면
행복지수가 올라갈 것 같아요.


야외도 이렇게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두자리씩 되어있다 보니
커플을 저격한 자리가 아닐까 싶어요.

썸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다면
이 루프탑으로 유인하도록..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약간 심심한 느낌이었던 밀크티 :)

다 못먹고 병 그대로 가져왔어요.


한창 이야기하다가
날씨가 너무 선선해서 야외에도 앉아봤어요.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평일 오후 즐기기 :D

더이상 바랄 것 없이 행복한 삶이란 걸
인정하고 즐기는 요즘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답니다 :)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