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를 다니는 뮴무원

구래동 맛집 - [송도우리갈비] 석모리 맛집!

by 마른멸치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구래동에 새로 오픈한 송도우리갈비 내돈내산 후기 남기기!

송도우리갈비

제가 다녀온 날은 오픈한지 이틀정도 되던때입니다.
김포 석모리에 소고기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어요!

건물 전체를 통으로 쓰고있고 2층까지 있어서 홀이 정말 많아요. 구래동 단체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

식당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너무 편했어요~
어딜가나 주차장이 잘되어있어야 가고싶은 마음이 드는 1인..

식당이 아주 커서 내부를 다 찍진 못했지만 새로 생긴만큼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메뉴판이 내일이 되야 온다고 할 정도로 갓 오픈한 신생 소고기집이었어요~ 그래서 급하게 찍어본 메뉴판 :)
저는 생소갈비살 450g을 픽했어요. 소고기는 갈비살이 단연 최고?

참고로 메뉴 설명해주실때 꽃갈비는 마블링이 좀 더 많다고 하셨어요.
소고기 뿐 만 아니라 돼지 갈비도 있어서 기호에 따라, 기분에 따라 시켜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기본 반찬 셋팅이에요. 백김치 있는거 아주 합격..백친놈이거든요 :)

추가로 반찬 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덕분에 백김치 무한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겉절이 느낌의 김치. 조금 느끼해질때쯤 이 김치 먹으면 리프레쉬 돼요.

고기양 실화…? “32000원으로 소고기 배터지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던 고기 양.

소고기 자태가 아주 요염한걸 보니 질좋은 고기가 확실해요.
소고기에 진심인 사람 둘이서 서로 굽겠다고 난리난리

숯불에 구워서 불향이 나고 속이 정말 부드럽게 육즙 가득하게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가격은 저렴하고 맛은 일품이었어요.
모임이나 단체 회식 장소로 와도 부담없이 양껏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다음에 친구들 데려오기로 스스로 약속..!

계란찜도 존맛탱이에요.. 3000원 밖에 안하는데 무조건 시켜~~!! 한 뚝배기 뚝딱 해버린 마성의 계란찜

이미 배가 불렀어도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냉면이잖아요?
사진을 찍기도 전에 가위로 난도질 해버린 물냉면..
아니 근데 여기 물냉면 맛집인가봐요.. 후식 주제에 물냉면도 대충 만든것같지않은 이 맛.. 후식까지 너무 잘 먹었어요.

김포에 이런 맛집이 생겼다니 앞으로 자주 와야겠어요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또 오고싶은 기분 좋은 곳이었어요.
석모리 소고기 맛집으로 송도우리갈비 강추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