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시오마카세 추천- [스시소라 마포점]

by 마른멸치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니는 뮴무원입니다.
오늘은 가족 모임으로 서울에 있는 스시 오마카세 다녀왔어요

스시소라

스시소라 디너(100,000) 예약했어요.
가족 모임이어서 룸으로 예약했어요!

카운터 자리만 이용하다가 룸 이용해봤는데 분위기가 생각보다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첫번째는 계란찜이에요.
따끈하고 부드러워서 호로록 마시면 없어지는 순한맛 :)
에피타이저같은 느낌이었어요.

카운터 바 자리에 앉으면 차례대로 나왔을텐데 룸이니까 한번에 나오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음식 나오기까지의 시간이 꽤 길었어요 ㅠㅠ 참치 한치 광어 관자 우니 단새우 등등.. 종류가 많았어요.

지라시 스시에요 생강이 들어있어서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뭔가 색다른 느낌의 맛이었어요!

관자와 크림치즈. 관자는 부드럽고 크림치즈는 약간 느끼했어요 그래도 관자 요리는 항상 좋아요 :)

가지 요리

스시 후토마키까지 다양하게 나왔어요

마지막은 디저트로 녹차 아이스크림이에요

6:30분 예약했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예약하기 힘든 곳이라고 하던데 평일이어서 그나마 예약에 성공했답니다. 가족모임이나 기념일 맛집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